Engine Oil Additive

엔진오일 첨가제
" Maximum Strength far minimum Cost "

는 이런 점이 다릅니다.


사용 후 여러분 자동차의 매연감소, 마력상승, 엔진소음감소, 연료절감효과를 약속 드립니다.

코팅제나 세정제가 아닌 고농축 유.무기 100% 투명 합성오일 첨가제 입니다.
다른 모든 종류의 윤활유들과 조화될 수 있는 석유화학원료를 이용한 특수공법에 의해 생산되며 코팅제 원료인 테프론,실리콘,그래파이트 등 산업용 폐기 원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습니다.

고농축 100% 유.무기 합성오일로서 3-5%를 일반오일에 첨가하여 금속의 마모를 방지 할 수 있으며 분자 입자 크기가 일반오일에 비하여 1/4이하인 0.1 micro입자로 구성된 특수 나노 기술로서 금속의 미세 공에 스며들어 마른 시동을 없애고 구동 시 금속표면에 가해지는 압력,마찰,오염 등에 의한 마모, 열, 부식 등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포센은 현제까지의 어떠한 제품보다도 마찰, 열, 마모로부터 귀하의 자동차를 확실하게 보호, 유지시키는 것을 테스트로 증명했습니다.
포센은 슬릭50 또는 STP보다 마찰, 열, 마모에 대해 62배 보호 성분이 있습니다.
참고

미국에서는 '93년 5월부터 국방성、향공우주국 (NASA)은 PTFE (테프론)등의 합성수지나 금속원료를  엔진내부 코팅제의 원료로 사용치 말것을 경고하고 있으며 테프론의 제조사인 Dupont사 조차도 엔진코팅제의 원료를 공급하지 않고 있으며 General motors, Briggs & Stratton Group 등은 이미 일체의 테프론 첨가제 사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세정제,코팅제의 문제점

엔진세정제는,엔진내부의 늘러 붙은 오일덩이나 불순물을 배출하기 위하여 오일점도를 떨어뜨리는 것으로 플러싱을 말끔히 하여야 하나 그렇지 못한 경우 떠돌던 불순물에 의한 기계결함이 발생하거나 마찰 면에 큰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고체성분인 엔진내부 코팅제는, 약 2OOOKm를 주행한 이후부터는 코팅재질의 박리 탈락과 엔진오일에 섞여있는 고형 코팅성분과 결합되어 엔진과 오일 순환계통에 치명적인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테프론 첨가제 사용시

4XEN  엔진오일 첨가시
엔진 내부 비교
156.800Km 주행 후 CHEVY 35OCU 엔진내부 밸브상태

680.000Km 주행 후 CHEVY 35OCU 엔진내부 밸브상태
  • 4XEN 의 기술은 금속표면의 미세한 틈에 스며드는 micropore를 다룹니다. 엔진마모의 70〜80%를 차지하는 Dry-starting을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4XEN 의 앞선 기술은 운행온도를 크게 내려주는 무마찰제의 특성으로 마찰에 의해 소비되던 에너지를 언덕을 오르거나 가속에 필요한 30% 이상의 출력증가로 전환 되는 것을 경험하시게 될 것입니다.

첨가비율 및 사용방법


  • 100ml 포센 오일첨가제 1개사용 - 엔진오일 4L이하(소형,중형)
  • 100ml 포센 오일첨가제 2개사용 - 엔진모일 4~8이하( 중형,SUV)
엔진오일 사용시 언제든지 첨가가능

오일교환시기가 되었을 때나 엔진오일 교환 후 첨가할 것을 권유 두 경우 다 전체 오일량이 오일량 측정막대기의 오일 최고량선을 넘지 않도록 주의


 매번 오일을 교환할 때마다,4XEN 엔진오일첨가제를 첨가할 것을 권장 드립니다.

► 4XEN  엔진오일 첨가제를 사용하고 있는 중에 오일교환과 관계없이 오일 수명을 연장하고자할 때,연비를 많이 절감하고자 할 때,강력한 힘을 원하고자 할 때, 4XEN  첨가제만 주입하셔도 좋습니다.

타사제품 첨가제와 다른 코팅제와는 혼용을 금합니다


효능 효과


  • 차 자체의 떨림이 방지되고 점화 플러그의 성능이 향상됩니다
  • 속도가 빠르고 오르막에서 강력한 힘으로 달릴 수 있습니다.
  • 조용하고 부드러워 한층 더 안락한 운전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알피엠의 빠른 변속과 순발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악셀을 밟으면 밟는 데로 앞으로 빠르게 달리며 달릴수록 안정감과 고급 승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 도로표면에 뜨지 않고 밀착되어 달릴 수 있으며 매연을 잡을 수 있습니다.
  • 디젤, 가솔린, LPG, 밋션 및 모든 오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정량보다 1병을 더 추가 주입하면 출력, 소음, 연비를 더 확실히 실감할 수 있습니다.
  • 연비에 있어서 차량의 상태화 운전자의 습관에 따라 다소 차이는 있으나 평균 연비는 최저 20%, 최고 25%이상 절감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경제성


► 오일교환주기 연장효과

- 비용 절감: 오일 교환시기를 줄여주어 오일 교환 비용과 시간절약
- 인건비 절감: 오일교환에 따른 인건비 절감
- 소모품 교환주기 연장을 통한 비용 절감

► 연료절감효과

- 효물을 극대화 해주어 연료 절감
- 엔진 힘(마력) 향상에 따른 연비 및 능률 향상

► 차량 수명 연장 및 부품수명 연장에 따른 절감 효과

- 엔진 및 기어 등의 마모가 현저히 줄어 차량수명 연장에 따른 비용절감
- 진동 소음감소, 매연감소에 따른 승차감 향상과 친환경을실현

최고의 장점 


매연저감 효과를 눈으로 느끼시고 도표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매연 검사소 매연수치 측정 결과표
자동차 종류
(Brand Name)
연 식
(Model
Year)
첨가제 투입량
(Additive input quantities)
(ml)
첨가제 투입 시간
(Additive 
input hours)
(Hours)
투입 전 매연 수치
(Exhaust emissions lever 
before additive input)
(%)
투입 후 매연 수치
(Exhaust emissions lever 
after additive input)
(%)
검사합격 기준
(Test passing
riteria)
(%)
검사 합격
여,부
(Test results)
SUV (Hyundai)
-Veracruz
2009.07.02
100
24
70
6
20
Pass
SUV (Hyundai)
-Snta Fe
2009.10.07
100
24
38
4
20
Pass
Truck (Hyundai)
-Porter 1ton
2009.09.14
100
24
40
5
20
Pass
SUV (Ssangyong)
-Korando
2004.10.28
100
24
30
4
20
Pass
SUV (Kia)-Carnival 
2010.11.09
100
24
40
6
20
Pass
SUV (Kia)-Carnival
2009.09.10
100
24
70
10
20
Pass
Truck (Hyundai)
- Porter 1ton
2010.02.20
200
48
100
11
20
Pass
SUV (Hyundai)
-Snta Fe
2001.11.03
100
24
68
20
Pa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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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 mandom@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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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공장 : 경상남도 김해시 생림면 마사로 12-40번지